곰곰히 생각해보니

난 차가 없어서

안될것 같음

물 들고 어떻게 버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쪽팔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로 한정거장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