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추석 연휴 기간에

물은 집하금지 상품이라며

연휴 끝나고 보내준다는거야

그것도 27일에

그래서 취소신청넣었는데

판매자 씨발년이

취소안해줌.

그래서 다른데서 물 사려고 알아보니까

물 파는 사람들 

전부다 공지 써놔더라

연휴 끝나고 보내준다고

그래서 지금

물이 반통밖에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