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핸드폰을 받았어...


그럼 그거 유심만 다른거에 쓰고 새 핸드폰은 의무 사용 3개월을 안 채우고 바로 판다는..?? 


그런것?? 


그런거안된다고 들었는데.. 내가 잘못 이해한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