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큐랑 사양 다른게 고작 ROM 용량 뿐임.


(아버지가 휴대폰에 왠 키보드냐고 이럴꺼면 넷북을 들고다닌다고 하심)


스냅드래곤이랑 CPU 비슷하고.. 램 비슷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