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성격이 졸라 소심해서 결혼 못할듯 아니 안할꺼임  .

난 내 아내가 내가 첫사랑이였음 좋겠어 이쁘고 착하고 똑똑하고 나보다 나이 안적고

첫사랑까진 안바래도 첫키스였음 좋겠다 근데 너무 이기적이라 ㅋ.

하여튼 남녀관계는 너무 더러워서 그냥 아무한테도 마음 안주는게 좋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