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우리 오빠정도면 댐 ㅇㅇ
얼굴하얗고 단정하고 겉멋안들고 참하고 차분하고 성실하고 얌전하지만 나설때 나서고 팀원들 다독이고 나보다 마르고 지적이고 키는 그래도 역시 나보단 좀 크고...예의바르고 인사성 좋고 웃는얼굴이 정말 상냥하구..거만하지않고 겸손하고
여기저기 찍접거리지않고 자기할일만 앞만보고 하는..
ㅇㅇ
그정도면 댐...데헷...
ㅅㅂ..내가 그래서 솔론가부다....ㅠㅠ
자유게시판
나도 많은거 안바래.
event 2010-09-19 02:46:22visibility 조회 16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