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우리 오빠정도면 댐 ㅇㅇ






얼굴하얗고 단정하고 겉멋안들고 참하고 차분하고 성실하고  얌전하지만 나설때 나서고 

팀원들 다독이고 나보다 마르고 지적이고 키는 그래도 역시 나보단 좀 크고...

예의바르고 인사성 좋고 웃는얼굴이 정말 상냥하구..

거만하지않고 겸손하고 


여기저기 찍접거리지않고 자기할일만 앞만보고 하는..



ㅇㅇ


그정도면 댐...데헷...




















ㅅㅂ..내가 그래서 솔론가부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