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여자랑 사귀기가 싫어짐 .
그떄 부터 진짜 얼굴 별론데 나만 바라봐 주는 여자 를 원했음 .
그러다 몇달 되서 그런애를 소개 받았어 아니 누나지 애는 아니고
근데 못생기면 진짜 그냥 싫음 아무 이유없이 왜 그런지는 나도 모르겠어
걍 같이 다니기도 쪽팔리고 말하는기도 싫고 다시만나고 싶지도 않고 설레지도 않음
계속 만나다 보면 정들겠지 계속 만나도 정 안듬 그냥 아직도 별로임 정확힌 싫음
착하고 돈도많은 사람이였는데 내가 성격이 병신이라서 난 진짜 그냥 독신으로 사는게
지구 평화를 위해 좋은거 같다
자유게시판
하여튼 진짜 내 여자친구가 내 아는형이랑 놀아나는꼴 보니까
event 2010-09-19 02:50:46visibility 조회 261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