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같아서는 회사 담보물 사고 싶지만 ... 평생 안고살 차량이 아니면 그런건 거들떠 보면 안되니...

 

어휴 .... 현실은 시궁창인게 왜 이렇게 차욕심이 나징?!

 

어차피 나는 결혼도 못할테니 ... 걍 나한테 투자하는게 맞을려나?!

 

 

 

십덕 이야기 : 잠이 존나게 오는데 왜 이렇게 안자지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