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멈춰서 공장초기화.

 

렌즈 쪼그라들어서 새로 사야되고.

 

아부지 모토글램 샀는데 키패드 먹통이라 교품해야되는데 추석크리.

 

20일 버스 예매한다는게 18일걸로 잘못해서 환불 수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