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자랑 떡볶이 순대 먹어야지.

2010-09-19 11:48:26 조회 187
개념플.jpg

 

일단 김치찌개 부터 먹고.

 

ㄳ.

 

끝.

 

P.S. 늬들도 밥부터 먹으렴.

첨부 이미지

개념플.jpg

댓글 (5)

O
2010-09-19
물론 저걸 혼자 다 먹는 건 아니겠지?
X
2010-09-19
내놧!!!
O
2010-09-19
둘이 잘 어울리네
2010-09-19

이런 부르주아같은 녀석.

한번에 피자 떡볶이 순대를 같이 먹다니.

X
2010-09-19
사실은 떡이랑 순대가 토핑으로 올라가있고
토마토 소스 대신에 떡볶이 국물로 맛을 내는
피자라능.
제목
나는 일단 똥을 싸겠다. (1)
나는 일단 똥을 싸겠다. (1)
··
피자랑 떡볶이 순대 먹어야지.피자랑 떡볶이 순대 먹어야지. (5)
피자랑 떡볶이 순대 먹어야지.피자랑 떡볶이 순대 먹어야지. (5)
··
배고프다. (4)
배고프다. (4)
··
난 언제나 기운이 넘치는 사람임 (1)
난 언제나 기운이 넘치는 사람임 (1)
··
며칠사이에 악운이 몰려왔다. (2)
며칠사이에 악운이 몰려왔다. (2)
··
비도 오는데 무슨 외출이냐 (1)
비도 오는데 무슨 외출이냐 (1)
··
아이 이 녀석들 (1)
아이 이 녀석들 (1)
··
많이도 (2)
많이도 (2)
··
오리배야 (1)
오리배야 (1)
··
파오리야.
파오리야.
··
이거 십덕 구도가 어덕게 됐냐? (3)
이거 십덕 구도가 어덕게 됐냐? (3)
··
내가 어디가 어때서 (4)
내가 어디가 어때서 (4)
··
오리배. (3)
오리배. (3)
··
파오리야. 그거 진짠데 ;; (2)
파오리야. 그거 진짠데 ;; (2)
··
파오리야 . 렌즈 말야 (4)
파오리야 . 렌즈 말야 (4)
··
좀 있으면 (1)
좀 있으면 (1)
··
걍 자파게티나 끄려 먹고
걍 자파게티나 끄려 먹고
··
안타깝다 (1)
안타깝다 (1)
··
악, 내 렌즈. (4)
악, 내 렌즈. (4)
··
파오리야 오랭만이네. (2)
파오리야 오랭만이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