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이랑 엠엔톡 처럼 문자 말구 통화도 되는거 없나 보구낭...... 쳇 설레였냉 ㅠㅠ

 

십덕 이야기 : 배고프당.... 비가 너무 많이 온다.... 나가야하나?! 나가도 뭐 먹지?!

                        사먹을려고 해도 사먹을만한게 없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