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났어

예전에 만나던 애한테

개인적으로 굉장히 괜츈한 여자사람이었지

 

메신저 뭐쓰냐고 물었더니

메신저는 안쓰고 스카이프를 쓴덴다

싀발 그때 난 그게 뭔지 몰랐지

 

무슨 싀발 스카이라이프가 메신저냐?

위성티비로 뭘 하길래?

내가 싫어서 내말을 쌩까는 건가?

하면서 그 이후로 안만났지...

 

싀발 그게 스카이프였어

하지만 지금도 그게 뭔지 모르겠고

알고 싶지도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