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싀발 스카이프
event 2010-09-19 15:52:09visibility 조회 210
생각났어
예전에 만나던 애한테
개인적으로 굉장히 괜츈한 여자사람이었지
메신저 뭐쓰냐고 물었더니
메신저는 안쓰고 스카이프를 쓴덴다
싀발 그때 난 그게 뭔지 몰랐지
무슨 싀발 스카이라이프가 메신저냐?
위성티비로 뭘 하길래?
내가 싫어서 내말을 쌩까는 건가?
하면서 그 이후로 안만났지...
싀발 그게 스카이프였어
하지만 지금도 그게 뭔지 모르겠고
알고 싶지도 않다
댓글 (5)
내가 설명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