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날엔 전쟁이 안일어나냐?

사실 일요일엔 왜 쉬냐?

쉬어도 따로 할 일도 없지않냐?

그러니까 막 십덕질이나 하고

군껒이 그런 거 하면 되냐?

항상 나라 걱정 해야하는 거 아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