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걍 ㅅㅂ 먹고 배터져 죽을려고 놀러갔다 올께!!!
event 2010-09-19 17:32:42visibility 조회 325

남자 3명 여자 2명이서 이렇게 친구 하나 위로해줄려고 나감. (예전에 올렸던 불륜 그 친구)
장보고 왔는데... ㅅㅂ 이 미친색휘들이 주문했던거 사니깐 ...... 헐 시벨.....
완전 먹고 죽을려고~!
다들 저녁때 봐
난 이만 놀러나간다
십덕 이야기 : 놀러나가는거 자랑하고싶었어용 ㅠㅠ
장보고 왔는데... ㅅㅂ 이 미친색휘들이 주문했던거 사니깐 ...... 헐 시벨.....
완전 먹고 죽을려고~!
다들 저녁때 봐
난 이만 놀러나간다
십덕 이야기 : 놀러나가는거 자랑하고싶었어용 ㅠㅠ

댓글 (6)
친구 읶는 척 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