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할때 스트레스를 초코렛먹는걸로 풀었는데

 

그 플라스틱통에 들어있는거 드림카카오72%짜린가

 

하루에 그거 3통을 먹었음

 

그거먹고 나면 밥맛이 뚝 ㅋㅋ

 

요즘은 초코렛을 잘안먹는데

 

크런치가 맛있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