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슐리 치즈케잌이 진짜 최고 맛있었는데

 

거기 초코케잌도 만들었더라

 

완전 맛남

 

맛읶더라..

 

근데 요즘은 에슐리 같이갈 사람이 없어서

 

치즈케잌 구경도 못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