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 먹고 왔다...

2010-09-20 00:35:00 조회 168
2010-09-19_17-26-35_518.jpg

3:2 인줄 알았는데

 

3:3이 되었엉

 

오늘 나 고백 받음.

 

이렇게 먹을거 사다주는 남자 좋아한다면서 사귀자더라.

 

근데 난 존나 시크하게 싫은척 했음~!

 

헤헷 나 도시남자인듯.

첨부 이미지

2010-09-19_17-26-35_518.jpg

댓글 (3)

닭ㅇㅇ2010-09-20
너남자한테고백받았지
이해리2010-09-20
구라가 도를 넘어섰네
시크ㅇ승2010-09-20
흥 여자한테 고백 받았거든여?! 헤헷
제목
닭구 (1)
닭구 (1)
··
내가 글을 써서 (1)
내가 글을 써서 (1)
··
야 정덕이라서 (2)
야 정덕이라서 (2)
··
1시면 십덕 애들한테는 안 늦은 시간 아니야? (2)
1시면 십덕 애들한테는 안 늦은 시간 아니야? (2)
··
정덕이구나 (1)
정덕이구나 (1)
··
야이 늬들아 나 오늘 고백 받아서 막 도키도키해서 잠이 안자질듯. (1)
야이 늬들아 나 오늘 고백 받아서 막 도키도키해서 잠이 안자질듯. (1)
··
긍데 굽네치킨이 그렇게 맛있늬? (3)
긍데 굽네치킨이 그렇게 맛있늬? (3)
··
내컴으로 인터넷 오래만이다~ (4)
내컴으로 인터넷 오래만이다~ (4)
··
야이 어바웃 왜 당첨안되냐 (2)
야이 어바웃 왜 당첨안되냐 (2)
··
너님들 시골 안 가냐 (4)
너님들 시골 안 가냐 (4)
··
여우는 근데 왜 갑자기 그래요 타령이야 (1)
여우는 근데 왜 갑자기 그래요 타령이야 (1)
··
저 여자가 뭐가 무섭냐? (1)
저 여자가 뭐가 무섭냐? (1)
··
니미 햅틱팝을 메인으로 쓰게 생겼음 (3)
니미 햅틱팝을 메인으로 쓰게 생겼음 (3)
··
달구가 올린거 쩌네 (2)
달구가 올린거 쩌네 (2)
··
좆큐시발 수맥흘렀나벌써 (3)
좆큐시발 수맥흘렀나벌써 (3)
··
우왕 성량 쩐다.. (1)
우왕 성량 쩐다.. (1)
··
입덕 (1)
입덕 (1)
··
달구 봐라 (1)
달구 봐라 (1)
··
9월 21일 테테님 탄생일입니다~* (6)
9월 21일 테테님 탄생일입니다~* (6)
··
다 먹고 왔다...다 먹고 왔다... (3)
다 먹고 왔다...다 먹고 왔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