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 시골내려가니?


난 낼모래 친구네 가서 디비게 ㅇㅇ...



헤헤헷..♡





그리고 양력은 9.21..로 내일이고


음력은 8.15 이란다 ㅇㅇ.. 오늘아냐 내일이야 'ㅂ'/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