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 : 안녕하세요
다들 : 안녕하세요짐승 : 제가 먹을것 좀 사왔어요 ㅎㅎ돼지같은 여성 1 : (설레발치며) 우와!! 쩐다 오빠 짱이다 우왕ㅋ굳ㅋ 와 완전 많아 나 완전 행복햌ㅋㅋ오빠 나랑 사귈래여? 난 먹을거 잘주는 남자가 그렇게 좋더라 ㅋㅋㅋㅋ짐승 : (시크한척하며 흠칫 놀란다) 됐어 (이 돼지같은 년이 난 초미녀 ol 아니면 상대하지 않는다구)
얼떨결에 고백을 받아버린 짐승입니다.
자유게시판
짐승동 상황
event 2010-09-20 01:12:55visibility 조회 245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