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여자가 좋대~!

 

근데 그 여자애는 친구랑 사겼던 사이임.

 

그래서 난 존나 시크하게 안됨 이라고 말했는데... 이런 컨셉으로 오늘 밀고나가면 별로 안흥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