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핡 보긔

2010-09-20 03:40:23 조회 219
1221.JPG

 

 

유마일 인코더로 하는데

 

뭐 바꿔야 되는지 좀 알려주삼

첨부 이미지

1221.JPG

댓글 (2)

2010-09-20
WQVGA 해상도면 240 * 400 이었나?

영상 크기 변환하고 나머진 저대로 하면 될것 같은데?

프레임도 굳이 수치 올리자면 30 ㅇㅇ
2010-09-20
아 그리고 파일 포맷도 

LGT 단말기면 K3G로 돌아가지 않냐?
제목
아침이다.
아침이다.
··
하지만 금요일엔
하지만 금요일엔
··
아오 연휴면 뭐하냐고
아오 연휴면 뭐하냐고
··
공기는약간쌀쌀하고 바람은좀찬데
공기는약간쌀쌀하고 바람은좀찬데
··
야후 오늘만 일하면 (2)
야후 오늘만 일하면 (2)
··
텐덕들 굿모닝.
텐덕들 굿모닝.
··
잠껒 (1)
잠껒 (1)
··
에잉 GG (3)
에잉 GG (3)
··
맛덕에 파닭 위꼴;; (1)
맛덕에 파닭 위꼴;; (1)
··
핡 잘됨? (4)
핡 잘됨? (4)
··
핡 보긔핡 보긔 (2)
핡 보긔핡 보긔 (2)
··
(1)
(1)
··
무선 키보드 쓰는 새기들 (2)
무선 키보드 쓰는 새기들 (2)
··
미니카페에 인코딩해서 영화 좀 넣을라는데 (4)
미니카페에 인코딩해서 영화 좀 넣을라는데 (4)
··
아 시발 벌써 세시가 넘었다니 (8)
아 시발 벌써 세시가 넘었다니 (8)
··
아 핡새기 인증 어디있나 찾고있는데 (6)
아 핡새기 인증 어디있나 찾고있는데 (6)
··
아 슛밤 팔찌 금액 바꿔놨네 ㅋㅋㅋㅋㅋㅋ
아 슛밤 팔찌 금액 바꿔놨네 ㅋㅋㅋㅋㅋㅋ
··
커피 드립하는거 이거 괜춘해보이던데커피 드립하는거 이거 괜춘해보이던데 (1)
커피 드립하는거 이거 괜춘해보이던데커피 드립하는거 이거 괜춘해보이던데 (1)
··
블루레이 받아서 인코딩해서 미니카페에 넣어봤자 (1)
블루레이 받아서 인코딩해서 미니카페에 넣어봤자 (1)
··
여우상 ㅇㅇ (7)
여우상 ㅇㅇ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