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몰랐냐?

B
2010-09-20 13:42:10 조회 167
가을이온다.jpg

몰랐으면 됐고

왜? 똥쭐이 움찔하냐?

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가을이온다.jpg

댓글 (1)

칠면조2010-09-20
이 사람. 크게 웃기지는 못 하지만 노력은 하는게 보이는 사람이라 저는 좋게 봅니다.
제목
누구 아까 내가 눈알 인증한거 있는 사람? (2)
누구 아까 내가 눈알 인증한거 있는 사람? (2)
··
좋아 휴지통 뒤져서 아까 인증한거 있음 다시한번 (2)
좋아 휴지통 뒤져서 아까 인증한거 있음 다시한번 (2)
··
버스안. (3)
버스안. (3)
··
어제 친구들이랑 밥먹는데 자꾸 플스 3 뽐뿌를 주더라고?! (2)
어제 친구들이랑 밥먹는데 자꾸 플스 3 뽐뿌를 주더라고?! (2)
··
정덕 브레이커 (1)
정덕 브레이커 (1)
··
정말 지겨워! (2)
정말 지겨워! (2)
··
218218 (1)
218218 (1)
··
218
218
··
218218 (1)
218218 (1)
··
아오.. 졸립네. (1)
아오.. 졸립네. (1)
··
아오 망할 아잉폰 때문에 (1)
아오 망할 아잉폰 때문에 (1)
··
인증 타령. ㅋ (2)
인증 타령. ㅋ (2)
··
피곤하다면
피곤하다면
··
몰랐냐?몰랐냐? (1)
몰랐냐?몰랐냐? (1)
··
추석에 일을했더니만 (4)
추석에 일을했더니만 (4)
··
자살하는 사람은 (9)
자살하는 사람은 (9)
··
내 걱정 말고 (3)
내 걱정 말고 (3)
··
218 이건 어떠냐 (3)
218 이건 어떠냐 (3)
··
앗 이런앗 이런 (3)
앗 이런앗 이런 (3)
··
으악 모기 (2)
으악 모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