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플스3를 사면 존나 후회를 한데?!
왜? 라고 물으니깐
내가 왜 여지껏 이걸 안샀는가.... 라며 후회를 한다는거야?!
그리고 막 플3를 결재하고 지하철 타고 가면
막 사람들이 "어머 쟤 뭐야?!" "어머~ 플삼 든 남자야" 한다는거야....
그래서 나 지금 플3 결재하러 롯데마트 갈려궁.....
자유게시판
어제 친구들이랑 밥먹는데 자꾸 플스 3 뽐뿌를 주더라고?!
event 2010-09-20 13:52:01visibility 조회 23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