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좀 불길한건 대체로 맞아떨어지는거라 ㅠㅠ

 

근데 이번 추석에 내가

 

크게 두개 재수없을 것 같아.

 

하나가 전 남친 길에서 마주치기

 

하나가 차 사고 나는건데..

 

아 음 ..

 

아.........어디가지말고 방구석에 쳐 박혀 있어야 진리냐

 

아님 운명의 개척자 정신으로 나가는게 진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