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추석 분위기 낼려고 송편 5천원치랑 모듬전 5천원치 사왔다 ㅠㅠ

 

근데 이건 추석때 먹을려고 혼자서 팥앙금호두 미쿡 볼 처묵하면서 글 싸지르고 있음.


연휴가 거진 9일인데.... 난 지금 뭐하는거지?! ㅠㅠ 



십덕 이야기 : 넘 외로워서 나 고슴도치 키워볼려고 하는데 키워본 덕후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