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한거 보니깐 한강대교에서 출발해서 성수랑 영동대교 중간사이까지 갔는데 이게 딱 10km 임.

왕복하면 20km 인데 딱 58분 걸렸냉.

 

평균속도 20.5km 고 칼로리 소모는 590 칼로리 소모

최대 시속 32.5 km 인데

 

자전거 바꾸면 좀 더 빨라질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