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자전거도 타면 안될듯.
event 2010-09-20 20:26:18visibility 조회 260
횡단보도에서 자전거 타던 사람이 택시에 박혀서 경찰차 부르고 난리가 났더라...
후... 난 걍 지나갈려고 기다리는데 막 사람들이 그 사고난 사람 쳐다보고 구경한다고 길을 안비켜줘서
횡단보도 한가운데에서 아저씨 비켜주세요 하면서 겨우 왔음...
사진은 찍긴 했는데 이거 봐선 뭐 사고인가?! 할만한거라 사진은 원하면 올림....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