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가재.

 

5시에 나오래.

 

나왔어.

 

껨방으로 오래.

 

왔어.

 

왜 아무도 없냐고 하니까.

 

1시간 늦게 온다고 껨방이나 하래.

 

아옼.

 

거지야. 늦게 오는 거 미리 알았으면 말했으면 늦게 나올 거 아니었냐.

 

하니까 몰랐다네.

 

그리고 오늘 애슐리 하나? 이러고 물어보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