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온 리그를 돌았는데

 

얘들이 체력이 비실비실한거야.

 

그래서 급하게 이적시장에서 아무나 막 데려왔는데

 

전승으로 달리다가 졌네? 전승퀘스트 깨려고 일부러 계속 기를 쓰고 이긴건데

 

더 짜증나는건 그게 리그 마지막경기였어 -_-

 

주전 뛸걸. 아ㅏㅏㅏㅏㅏㅏㅏ!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