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퀘 밖에 안남아서 아깝당


그렇다고 다시 하긴 너무 어렵공


47인가 49 찍었는데 5/5/1 찍기 졸라 힘들었당


퀘 다하고 돌아댕기는 것도 허무 하공


그래서 퀘 아껴가며 하는 중


으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