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공주 이야기랑 대웅이가 찍고있는 월하검객을 보면
둘다 결국 여자주인공이 사라지고 끝나는 슬픈 결말이라서
언듯보면 새드엔딩으로 끝날 것 같지만
미호가 해피엔딩으로 끝난 사람 아닌 이야기를 찾았던 것이나
대웅이가 인어공주 각색했던 것,
꼭 나중에 행복하게 끝나는 영화를 만들어주겠다고 했던걸 보면
해피엔딩의 가능성이 클 것 같은데 어떻게 반전 시킬지가 기대된다.
니네는 어떻게 생각함?
자유게시판
구미호 결말 기대된다.
event 2010-09-23 00:03:21visibility 조회 235
댓글 (6)
동주선생을 말하는 거라면...ㅠㅠ
이것도 좀 뻔해보이긴 하지만 제일 무난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