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였어...-____-)++++

2가지의 가능성.

1) 버스안이 쪽지로 보낸 메일은 가짜였다.

수신확인은 떴지만 다른 사람의 메일이었음.

2) 메일이 진짜였다.

하지만 자기꺼가 아닌척 못 받은 척 하는거임.

어느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