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음주에 친형 결혼식이있어서
엊그제 롯데가서 정장을 사러갔는데
인터메조랑 티아이 포맨 이런데서
클래식 수트 29만원에 팔더라
블랙/네이비 두 컬러
난 티아이에서 샀으니까
인터메조 좋아하는 애들도
정장사러 가봐라
근데 그거 말고는 다 비싸더라
나머지는 쟈켓만 40하고
이러던데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