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72m hd 새필터 있는데... 저렴하게 들고갈 덕후 있냐?

 

십덕에 dslr 쓰는 덕후들 제법 있는걸로 아는데...

 

slr 에 올리니깐 좆같은 쪽지랑 문자만 오냉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