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풀박스로 무료분양해준다는 글들이 보이니....

 

아 나도 데려와서 키울까 란 생각과 동시에

 

얼마나 버거우면 박스째 용품까지 지어주면서 데려가 주세요 하냐 란 생각까지....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