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도 가끔씩 존나 늦게 오거나 한번에 몰아서 오는건 어쩔수 없나보냉 ....

 

엠엔톡은 3명이 전부였는데... 카카오톡은 존나게많냉?!

 

심지어 십덕후도 쓰냉?!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