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쥐라스가 너가 보내준 사진이 숫자가 안보인다고 했음.

그래서 내가 이해리한테 넘버만 보내달라고 해 라고 했음.

근데 그때 나한테 그긔한테 받은

크리스피가 있었는데 그게 22일 까지였음.

그래서 제라스에게 바꿀래? 라고 해쓴데

쥐라스가 커피 안마신다고 했음.

그래서 닥치고있었는데

네이트온으로 쥐라스가 이따가 밤에 스벅 보내드릴께여

라고 함.

그래서 내가 너한테 쥐라스 스벅 넘버 달라고 한거임.

근데 다음날 내가 크리스피 바꿔먹음.


쥐라스.

개개긱

나 준다며



고로 난 사기친게 아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