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폰트로 폰트바꾸다가


실수로 퍼미션 설정 잘못해서


시발 부팅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지금 rsd랑 41r 받아다가 존나 벽돌복구중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