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폰트바꾸다가 벽돌됏다고 그랬자나 


벽돌된게 짜증나진 않아


폰트를 제대로 못바꾼것ㄷ 짜증나지 않아


그냥 단지


시발 공초한담에 셋팅 다 해놓고 마지막에 폰트바꿀려다가


시발 한순간에 벽돌되서 


그게 짜증나는거야 시발 다 셋팅해놨는데 썅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