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부터 바꿨다 ㅎ0ㅎ


시발 딴건 벽돌될 확률있는거 다 끝난담에 해야지


스타2 폰트 존나 깔끔하고 괜찮다


이제 카메라 무음만 설정하고 어플들 깔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