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사고싶은데 위약금 9만원 크리.....................

 

씹라 어쩌지 여자친구님께서 위약금내고 그따위꺼 못산다고 -_-

 

지금 개틴데 개티꺼 기본요금만 내고 스크 신규할까.. 그럼 번호바뀐다고

 

여친님이 또 싫어할꺼 같은데 흐그흐그 뭐 방법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