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서 댓글달기

 

돌아가기 버튼을 없애주던가... 아니면 작성완료랑 돌아가기랑 위치좀 바꿔줭

 

난 마우스보다는 키보드로 거의다하는데 씹라 글 존나 싸질러도 돌아가기하면 끗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