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걸 즐기지..

에휴..

솔까

전보다 더 바쁘게 지내고

안하면 취미도 다시 하는데,

자꾸 생각난다 ㅋㅋ

다시 만나고 싶다.

 

역시 헤어지면,

헤어진 이유는 생각안나고, 좋았던것만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