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이 어떻게 반응할까?

 

1. ㄲㅈ

2. 환영

3. 오거나 말거나

 

 

내가 아직까지 아이디를 탈퇴하지 않고 있는 이유도

 

미련이 남아서..

 

 

다시 잘해보고 싶은데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