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타면 분명히 모또라이 팔고 실사용으로 쓸껀데...

 

디자이어 디쟈인이 그닥이라서 맘에 안듬

 

그 뭐야 그 휘어진 그거 -_-;;

 

좆라스 좆 도 아니궁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