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서 로스는 자전거 안탈꺼냐?!

2010-09-24 23:10:08 조회 177
hu_1284973758_920878354.jpg

나 같이 타기로 했던 센터 사장 색휘랑 지금 소송 준비할려고 대기중이라서 같이 탈 사람이 사라질거 같은데...

 

넌 언제 부터 탈거임?!

 

나 자전거 안탄지 벌써 일주일인듯 ㅠㅠ

 

p.s 나 애덕들에게 그렇게 좋은감정은 아니였는데.... 이거보고 따라해보고싶어졌음... 레알...

첨부 이미지

hu_1284973758_920878354.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그래서 로스는 자전거 안탈꺼냐?!그래서 로스는 자전거 안탈꺼냐?!
그래서 로스는 자전거 안탈꺼냐?!그래서 로스는 자전거 안탈꺼냐?!
··
옥천냉면도 디자이어도
옥천냉면도 디자이어도
··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면 뭐할건데?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면 뭐할건데?
··
옥천냉면 먹으면 뭐할건데? (1)
옥천냉면 먹으면 뭐할건데? (1)
··
디자이어 뜬다고 바로탄들 뭐하리 (1)
디자이어 뜬다고 바로탄들 뭐하리 (1)
··
군필이니 미필이니 그게 그렇게 중요하냐? (3)
군필이니 미필이니 그게 그렇게 중요하냐? (3)
··
세상에 믿을 년놈 하나없다 (1)
세상에 믿을 년놈 하나없다 (1)
··
신은 참 불공평 한거같다 (4)
신은 참 불공평 한거같다 (4)
··
나도 미필자에게 (2)
나도 미필자에게 (2)
··
미필자에게 (3)
미필자에게 (3)
··
난 디자이어 뜨면 바로 안탈듯 (3)
난 디자이어 뜨면 바로 안탈듯 (3)
··
라스 (2)
라스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폰은 말이지 (2)
폰은 말이지 (2)
··
폰은 전화문자만 되면 그만 아니냐? (8)
폰은 전화문자만 되면 그만 아니냐? (8)
··
ㅋㅋㅋㅋㅋㅋ 양키 원데이몰 해킹당한듯ㅋㅋㅋㅋㅋㅋ 양키 원데이몰 해킹당한듯 (2)
ㅋㅋㅋㅋㅋㅋ 양키 원데이몰 해킹당한듯ㅋㅋㅋㅋㅋㅋ 양키 원데이몰 해킹당한듯 (2)
··
솔직히 뜰지안뜰지모르지만 (2)
솔직히 뜰지안뜰지모르지만 (2)
··
이해리님 (2)
이해리님 (2)
··
시리우스 어지간히 안푸네 ㅋㅋㅋㅋㅋ (1)
시리우스 어지간히 안푸네 ㅋㅋㅋㅋㅋ (1)
··
내일 아바 할 양반? (2)
내일 아바 할 양반?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