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추억이라고 생각했어


아..근데 내가 밉다 그랫던거..


그냥 친구들한테 말이라도 조심할걸,,


아니 몰래 사귈걸 그랫나?


나 떄문이 아니라 해도


나때문인거 같아서 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