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로 안풀리니깐 패스임.

 

24/17 에 올무로 나오면 타겠구만...

 

솔까말 이번에 모또라이가 프로요로 업글 되면 가성비는 최강자 되는거임.

 

디자이어가 좋긴해도 돈까지 지어주면서 탈만한 폰은 프로요가 업데이트된 모토라이를 가지고 있다면 생각해볼 문제.

 

근데 솔까말 디자이어는 끌리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