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홀홀과 얘기한 후 정직하게 계산 해 보았습니다.
event 2010-09-25 00:30:12visibility 조회 222
위약금 23000원정동
유지비 3개월 45000원
7만원이라고 치면 11만원 주고 팔았으니까 하나는 4만원 남겼고...
여기에다가 내가 부가 두달 달고 있던 녀석이 있었는데
유심칩도 샀던거 같은데..?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아마 퉁치거나, 만원 정도 남긴듯
그리하여.
두개를 팔아 5만원을 남기는 기적을 행하였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