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x-70 판거가 참 후회된다...

 

 

시발 폴라로이드사에서 필름 단종시킨후에 더이상 필름 안만들줄 알고 25만원에 팔아버렸는데

 

 

네덜란드던가 암튼 그쪽 회사에서 필름쪽 인수해서 다시 만든다넹? ㅠㅠ

 

 

 

 

 

아오...암튼 이젠 디카로 찍은거 뽑으려고 구입하기로 결심!!